메뉴 메뉴
  • 자유게시판

    휴가시작해서 인사드려요

    1
    22-08-05
    조회수 6142

    휴가 1일차 

     

    경북 성주라는곳에 생명축체 보러 왔는데 

     

    개 노잼이네요  걍 어르신들 동네 칠순 잔치 인거 같아요 ㅋㅋ10분 관람하고 

     

    종료 밥이나 간단히 먹고 11시에 속초로 출발 해야 겠네요 

     

    연예인 많이 온다고 해서 기대 했더니 젠장 기름값 엄청 아깝네ㅋㅋㅋㅋㅋ


     

    비추천
    0
    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?
    https://1cent.kr/bulletin_board/5092
   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.
    댓글 (1)
    전체댓글
    BEST 댓글
    로그인 후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댓글쓰기
    파일첨부 완료
    NO
    제목
    글쓴이
    작성일
    조회
    추천
    4428
    1
    아케
    22-05-29
    6435
    1
    0
    4426
    3
    도제피
    22-05-29
    5925
    2
    4425
    12
    거북이
    22-05-28
    6734
    1
    4419
    12
    거북이
    22-05-26
    7511
    1
    4
    4416
    12
    거북이
    22-05-25
    5937
    1
    0
    4408
    7
    오마이걸밈미
    22-05-25
    6577
    1
    3
    4405
    18
    junghc
    22-05-25
    8355
    11
    4401
    12
    거북이
    22-05-24
    6710
    0
    4398
    12
    거북이
    22-05-23
    6401
    1
    2
    4397
    12
    거북이
    22-05-22
    6458
    3
    1
    4386
    12
    거북이
    22-05-19
    6663
    0
    4384
    12
    거북이
    22-05-18
    6690
    1